본문 바로가기
여행 & 먹거리

[Review] Hawaii Waikiki Teddy's Bigger Burger

by TDRemon 2022.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TDR입니다.

이번에 본의아니게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 미국 본토는 아니지만 역시 미국을 갔으니 햄버거를 먹어야 겠다는 정말 단순한 생각에 숙소 근처를 맴돌다가 찾아간 Teddy's Bigger Burger라는 가게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와이키키 해변 남쪽 끝 쯤에 위치해 있고 바로 앞에 호놀룰루 동물원이 있습니다.

Teddy's Bigger Burger 위치
매장 입구 사진

메뉴 : 일본인이 많다보니 일본어로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전경
아마도 마스코트? 심볼?

매장은 제법 큰 편입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하지 않았지만 카운터 안쪽으로 야외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포장을 해와서 리조트 안에서 먹었습니다.

딱봐도 기본에 충실한 버거
더블 버거의 단면

맛은 기대 이상으로 훌륭했습니다. 일단 고기 패티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기성품과는 레벨이 다른 풍미가 있었고, 고기 속이 살짝 핑크빛이 도는데 덜 익은게 아니고 가장 부드럽게 다 익힌 상태입니다. 기름기가 없는 부위를 써서 육즙이 막 흘러 넘치지는 않지만 살짝 짭쪼름한 소금기와 후추향이 소스와 녹진한 체다치즈와 매우 잘 어울리는 버거였습니다. 구성도 불필요하게 이것저것 안 넣고 기본에 충실하게 토마토, 양상추, 피클, 양파, 패티, 치즈만 있고 빵(번)도 사진에서 보다시피 폭신폭신하면서도 씹으면 살짝 쫀득해지는 고소한 향이 나는 번이였습니다.

아직 리뷰를 안 올렸는데 와이키키의 울프강에서 햄버거를 먹었었는데 개인적으로 여기 버거가 3배 정도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와이 호눌룰루 놀러가셔서 마땅히 가볼 가게는 알아보지는 않았고, 맛있는 버거가 먹고 싶다. 하면 가보기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여행 &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리] 고추장찌개  (0) 2022.10.06
[인덕원] 숙성회가 맛있었던 담박  (0) 2022.10.04

댓글